메뉴 닫기

2025년 04월 17일 멜론차트 리뷰

2025년 04월 17일 음악 리뷰

TOO BAD (feat. Anderson .Paak) 앨범 커버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like JENNIE 앨범 커버
like JENNIE – 제니 (JENNIE)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앨범 커버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Drowning 앨범 커버
Drowning – WOODZ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앨범 커버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 G-DRAGON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G-DRAGON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곡으로, Anderson .Paak의 피처링은 곡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힙합과 R&B의 조화로운 조합은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비트는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강점으로 작용했습니다. Anderson .Paak의 그루비한 보컬은 G-DRAGON의 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팬들은 G-DRAGON의 음악적 실험과 새로운 시도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Anderson .Paak과의 협업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습니다.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음악적 신선함을 추구하는 리스너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like JENNIE – 제니 (JENNIE)

제니의 솔로곡 ‘like JENNIE’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잘 담아낸 곡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퍼포먼스는 ‘워너비 아이콘’으로서의 제니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켰습니다. 트렌디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대중들에게 쉽게 어필하며, 곡의 인기를 견인했습니다. 팬들은 제니의 뛰어난 보컬 실력과 무대 장악력에 열광했으며,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에도 찬사를 보냈습니다. 특히 곡의 메시지에 공감하며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젊은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조째즈의 ‘모르시나요’는 로코베리의 감성적인 프로듀싱과 조째즈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만나 탄생한 발라드 곡입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아름다운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특히 이별 후의 슬픔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위로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팬들은 조째즈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 표현에 찬사를 보냈으며, 로코베리의 프로듀싱에도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Drowning – WOODZ

WOODZ의 ‘Drowning’은 그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곡입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사운드는 WOODZ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을 드러냅니다. WOODZ의 매력적인 보컬은 곡의 분위기를 더욱 깊이 있게 만들며, 듣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힘을 지녔습니다. 팬들은 WOODZ의 작사, 작곡 능력과 뛰어난 음악적 감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성숙함을 보여주는 곡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 G-DRAGON

G-DRAGON, 태양, 대성의 조합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HOME SWEET HOME’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과 팬들에 대한 애정이 곡에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깊은 울림을 선사합니다. 팬들은 빅뱅 멤버들의 목소리를 다시 한번 들을 수 있다는 것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그들의 음악적 케미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리움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곡으로, 오랜 팬들에게 특히 큰 의미를 지닌 곡입니다.

총평:

이번 주 차트는 다양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팬들의 관심을 받을만한 요소가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