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025년 03월 26일 멜론차트 리뷰

2025년 03월 26일 음악 리뷰

TOO BAD (feat. Anderson .Paak) 앨범 커버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앨범 커버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like JENNIE 앨범 커버
like JENNIE – 제니 (JENNIE)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앨범 커버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 G-DRAGON
Drowning 앨범 커버
Drowning – WOODZ

TOO BAD (feat. Anderson .Paak) – G-DRAGON

세련된 그루브와 힙합 감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G-DRAGON 특유의 음악적 색깔과 Anderson .Paak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비트는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고, Anderson .Paak의 참여는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팬들은 두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케미에 열광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음악이라는 평을 남겼습니다. 특히, 라이브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팬들도 많았습니다. 일부 팬들은 G-DRAGON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며, 이 곡이 앞으로 발매될 앨범의 방향성을 암시하는 것이 아닌지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 – 조째즈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조째즈의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입니다. 로코베리의 서정적인 프로듀싱은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습니다. 이별 후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가사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으며, 조째즈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가사가 너무 슬프다”, “조째즈의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곡의 감성에 공감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음원 차트에서의 선전은 대중의 곡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합니다.

like JENNIE – 제니 (JENNIE)

제니의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잘 드러낸 곡으로, 힙합 기반의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입니다. 트렌디한 사운드와 제니의 유니크한 보컬은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화려한 비주얼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팬들은 제니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높이 평가하며, “역시 제니”,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가 압도적이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부 팬들은 곡의 가사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 같다는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HOME SWEET HOME (feat. 태양, 대성) – G-DRAGON

빅뱅 멤버들의 조화로운 보컬과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G-DRAGON의 부드러운 랩과 태양, 대성의 감미로운 보컬은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과 위로를 선사합니다. 집에 대한 그리움과 향수를 담은 가사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으며, 오랜만에 빅뱅 멤버들의 목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큰 의미를 지닌 곡이기도 합니다. 팬들은 “빅뱅 완전체 컴백을 기다린다”, “멤버들의 목소리가 너무 그리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Drowning – WOODZ

WOODZ의 깊은 감성과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주는 곡입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WOODZ의 매력적인 보컬은 곡의 몰입도를 높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립니다. WOODZ의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그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WOODZ의 감성이 곡에 잘 녹아있다”, “가사가 너무 슬프고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음악적 성장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나가는 WOODZ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는 팬들도 많았습니다.

총평:

이번 주 차트는 다양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팬들의 관심을 받을만한 요소가 가득합니다.